FAQ

뒤로가기
제목

[결제]입금을 했는데, 주문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아르떼모(ip:)

작성일 2015-08-10

조회 27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근무시간 이외 혹은 휴일에 입금하신 경우는 다음 근무시간까지 주문 확인이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또한 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늦어질수 있습니다.


이 경우 Q&A 게시판에 확인요청 글을 남겨 주시거나,
02-930-5560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입금확인이 됩니다.

 

주문하신 후에 입금이 늦어져서, 다른 고객님의 입금이 먼저 확인되어 상품이
품절이 되는 경우 입금확인으로 처리되지 않고 따로 고객님께 취소 전화를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